posted by 핫핫핫123 2020. 7. 28. 14:00

노홍철이 공식입장을 발표하면서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에 있었던 노홍철 결혼 루머설 때문인데요. 결혼지라시를 전면 부인하며 노홍철은 공식 이장을 발표하였습니다.


노홍철 소속사 fnc 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현재 연예계에 떠돈 결혼설 지라시 확인 결과 전혀 상관이 없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노홍철과 관련된 지라시 내용은 노홍철의 결혼에 대한 내용이였는데요.

노홍철이 18세 연하인 1997년 생인 여성과 결혼이 임박했다는 지라시가 떠돌았습니다. 노홍철이 지난 한 달 동안 예비 신부와 함께 서울 곳곳의 예식장을 방문하며 상담을 받았다닌 지라시의 내용이 유포된 것인데요. 또한 여성이 상당한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지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하지만 노홍철은 발빠르게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으며 해프닝으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노홍철은 방송인으로 데뷔하여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음주운전 사건으로 자숙의 기간을 가지며 한 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요.

이후 노홍철은 방송에 복귀하였지만 활발한 방송활동은 이어가지 않았으며 현재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노홍철은 본인의 이름을 건 홍철책빵을 오픈하였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오픈하자마자 손님이 줄어 이어 매진이 계속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노홍철은 서울 용산구 후암동 근처에 본인의 이름을 건 빵집을 오픈한 것은데요. 1층은 책방과 카페, 그리고 2층은 베이커리로 활용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