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핫핫핫123 2020. 8. 1. 15:39

탁재훈이 국민 엄마 김수미와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탁재훈과 김수미는 오랜 전부터 엄마 아들과 지낸 사이로 탁재훈의 집안과 전부인 이효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본격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탁재훈의 나이는 1968년 생으로 올해 나이 53살 압니다. 탁재훈의 본명은 배성우로 1995년 가수로 데뷔하였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했고 이후 신정환과 함께 컨츄리 꼬꼬라는 남성 듀엣 그룹으로 활동하면서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탁재훈은 가수와 방송인으로 두마리 토끼를 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지만 한 동안 방송에서 탁재훈의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2013년 탁재훈이 핸드폰으로 사설 인터넷 도박 사이트에서 해외 스포트 경기 결과를 예상하고 돈을 거는 맞대기 도박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후 두 건의 도박 스캔들로 인해 방송에 나오지 않고 자숙의 기간을 가졌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2003년 술을 마신 채 승용차를 운전한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기소 입건되며 사회 물의를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방송에서 탁재훈의 모습을 당분간 볼 수 없었습니다. 탁재훈의 전부인 이효림씨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데요. 탁재훈은 2001년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아내는 8살 연하의 슈퍼엘리트 모델 출신인 이효림씨 였는데요.


이효림씨는 진보 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알려지며 엄친아라는 사실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두 사람은 결혼 3년만에 2014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아내를 상대로 탁재훈이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아내가 법원에 반소를 제기 하였는데요. 아내는 탁재훈이 소송 중에도 다른 여성과 불륜 관계를 가졌다며 상대 여성들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15년 이혼을 하였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과 딸 한명이 있었는데 모두 아내가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딸은 고등학교 3학년 이며 아들은 고등학교 1학년 이라고 합니다.

탁재훈 집안 역시 유명 집안으로 유명세를 떨쳤는데요. 탁재훈은 중견기업 사장의 아들로 아버지가 배조웅씨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서울 경기 인천지역 레미콘 조합의 협회 회장이며 국민 레이콘 이라 불리는 중소기업 오너이자 CEO라고 합니다.


탁재훈의 아버지 배조웅씨는 아들이 아버지의 회사를 물려 받아 운영을 했으면 한다는 소망을 들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아는형님에 출연하여 어떤 입답을 자랑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