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핫핫핫123 2020. 8. 4. 18:19

임슬옹이 교통사고를 내고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보행자가 사망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슬옹은 지난 1일 늦은 시각 서울 모처에서 빗길 교통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당시 임슬옹이 운전하던 차량이 무단횡단을 하던 보행자 A씨를 들이 받았고 결국 이 사고로 A씨가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사고 직후 임슬옹은 경찰 조사를 받은 이후 귀가 조취되었다고 합니다. 경찰 관계자도 이날 스타뉴스에서 현재 이사건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대답을 피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이먼트에서는 구체적인 사실 정황을 확인 중에 있으며 정확한 상황이 파악되면 입장을 드리겠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습니다. 임슬옹은 2008년 jyp엔터테이먼트 소속 보컬그룹 2am으로 데뷔하여 이노래 죽어도못보내, 잘못했어 등으로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임슬옹은 지속적인 선행을 통해 개념 스타로 손꼽히는 임슬옹 관련 의혹은 아직 정확한 진실 규명이 이뤄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평소 임슬옹의 품성과 이미지를 고려할시 과장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한 접근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하는데요.


아직 임슬옹씨 과실고 도로교통 위반법 등에 대해서는 조사가 진행 중 이라고 합니다. 추가 조사 및 처벌 가능성에 대해서는 조사가 진행 중 이라는 말 이외에는 어떤 입장을 전달하기 어렵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아직 처벌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정확한 진상규명이 되어야지만 처벌에 대해서 정확히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임슬옹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임슬옹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하며 앨범 활동에도 지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