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핫핫핫123 2020. 8. 11. 17:39

KBS 전 아나운서 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최송현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이번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세한 이야기를 한다고 하여 예비 남편 이재한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송현의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최송현은 배우이지만 아나운서 출신으로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입학하였지만 2006년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로 재입학 하였으며 2013년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최송현은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게 됩니다. 오정연, 전현무와 동기 아나운서로 최송현은 뛰어난 외모와 지성으로 입사를 하자마자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최고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이였던 상상플러스에서 아나운서 노현정을 이어 최송현 아나운서가 MC를 맡으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송현 아나운서는 유명 집안으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최송현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모두 법조인 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최영홍씨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였으며 육군본부와 공군본부 검찰 부장을 거쳐 현재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교수로 재직 중 이시라고 합니다.


큰 언니 역시 서울 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였으며 23세 이라는 어린 나이에 사법시험을 합격하여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로펌회사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째 언니 역시 변호사 라고 합니다.

최송현이 아나운서로 처음 이름을 알릴 당시 집안이 재벌 집안이라는 루머설도 있었지만 재벌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남들이 부러워할 집안 인데요. 그렇다면 최송현의 예비 남편 이재한은 어떤 사람 일까요?


최송현의 예비남편 이재한은 최송현 보다 3살 많은 42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재한의 직업은 다이버 강사로 두 사람은 세부에서 다이버를 하면서 만났고 서로에게 첫눈에 반해 이끌려 만났다고 합니다.

만나자 마자 결혼을 약속 할만큼 서로에게 끌렸던 두 사람은 <부럽지>를 통해서 최송현이 남편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최송현의 아버지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최송현의 아버지가 최송현의 결혼에 대해서 굳게 마음이 닫혀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부럽지를 통해서 부모님에게 승락을 받은 모습을 알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부럽지에 나오면서 예비 남편 이재한에게 결혼하지 말라는 등 비난이 쏟아지기도 하여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송현은 신경쓰지 말라고 남자친구를 다독였는데요. 최송현 아버지 최영홍씨는 두 사람이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결혼을 한다고 하여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13


결국 두 사람은 올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좋은 2세 소식도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비 남편 이재한의 집안은 아주 평범한 집안 이라고 합니다.